북아메리카

2023년 4분기 북미 젤라틴 시장은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에 직면했습니다. 초기에는 식품 및 제약 부문의 지속적인 수요로 인해 가격이 완만한 상승을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금리 상승과 인플레이션 압력으로 인해 가격이 하락하여 소비자의 구매력이 감소했습니다.
 
Gelatin%20Prices.jpg

 
 구체적으로, 미국 젤라틴 시장은 10월에 젤라틴(BS - 150) 식품 등급과 젤라틴(BS - 220) 식품 등급 가격이 각각 0.78%와 0.55% 상승하며 가격 상승을 경험했습니다. 가격 급등은 최종 사용자의 수요 증가, 제한된 재고 및 운송 비용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그러나 젤라틴에 대한 전 세계적인 수요 감소로 인해 11월과 12월에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초과 공급과 수요 감소의 가능성에 직면하여 제조업체와 유통업체는 특히 연말에 잉여 재고를 정리하기 위해 할인된 가격을 제시함으로써 대응했습니다.
 
가격 비교 측면에서, 이번 분기의 젤라틴 가격 은 전년 동기 대비 14% 상승하였습니다. 다만, 가격은 전 분기 대비 3% 하락하였습니다. 전 분기와 하반기의 가격 비교에서도 3%의 하락을 보였습니다. 미국 젤라틴 (BS - 150) Food grade CFR Houston의 분기 종료 가격은 USD 7520/MT입니다.
 
APAC
 
2023년 4분기 APAC 지역의 젤라틴 시장은 가격과 시장 역학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들을 경험했습니다. 초기에 주요 수출국으로부터의 수입 감소가 국내 시장의 지속적인 수요와 함께 제한된 공급으로 이어짐에 따라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이후 젤라틴 가격은 경기 침체와 높은 금리로 인한 소비자 심리 침체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로 인해 식품 및 음료 산업에서 젤라틴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한국에서 젤라틴 가격은 에너지 가격의 급격한 가속화와 국내 시장에서의 수입 감소로 인해 10월에 상승하는 등 현저한 변동을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 선호 변화, 경기 침체 및 대체 재료 경쟁과 같은 요인들의 영향으로 11월과 12월에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전반적으로 2023년 4분기 APAC 지역의 젤라틴 가격은 소비자 심리, 수요 및 공급 역학, 진화하는 시장 상황을 포함한 여러 요인들의 조합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분기 말 현재 한국의 젤라틴 식품 등급은 USD 7230/MT CFR 부산입니다.
 
 
유럽
 
2023년 4분기 유럽의 젤라틴 시장에는 여러 가지 주요 요인이 작용했습니다. 첫째, 소비지출 축소와 소비감소로 젤라틴에 대한 전반적인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이는 유럽중앙은행이 지속적으로 설정한 높은 금리로 인해 구매력이 제한되고 소비심리가 위축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한천과 펙틴 같은 대체소재의 공급이 시장의 수요를 낮추는 요인으로 작용했습니다. 유럽시장에서 젤라틴의 충분한 공급은 유지되었는데, 이는 미국 달러화에 대한 유로화 강세로 수출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다른 국가로의 수출이 둔화되었기 때문입니다. 유럽 최대 경제국인 독일의 9월 젤라틴 가격은 전월 대비 7.62%로 크게 하락했습니다. 이와 같은 하락세는 식료품 및 에너지 가격 상승으로 인한 높은 물가상승률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독일의 제조업도 수요와 생산 수준의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독일의 젤라틴(BS - 160) 파마 그레이드 FOB 함부르크의 분기 마감 가격은 8530달러/MT였습니다.

ChemAnalyst Korea 은 12개 이상의 국가에서 화학 가격을 제공하는 선두 업체입니다.우리 회사는 대화식 대시보드에서 화학 물질의 거의 실시간 가격을 추적하고자 하는 전 세계 구매 관리자와 전략 전문가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가격 공급 업체로 부상했습니다.PDFs로 데이터를 제공하는 ICIS, IHS&S&P 플랫폼 등 대부분의 경쟁사와 달리 의뢰인에게 실시간에 가까운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우리 회사는 사용자가 수년간 250개 이상의 화학 제품의 과거 가격을 추적할 수 있는 독점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용자는 다른 나라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