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아메리카

북미 바이오틴 시장은 2023년 4분기 동안 가격이 하락하여 미국 FOB 일리노이주 278600달러/MT에 안착했습니다. 시장은 최종 사용자 의료 및 제약 산업의 수요 감소와 시장 참가자들의 재고 소진 등 여러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바이오틴에 대한 수요는 인플레이션과 금리 인상의 지속 효과로 인해 부진한 실적을 보였고, 이는 결국 최종 소비자들의 구매력을 떨어뜨렸습니다. 
 
Biotin%20Prices.jpg

 
 
분기 내내 전반적인 시장의 역동성은 하락세를 유지했습니다. 국내외 수요 감소로 미국 시장에서 비오틴의 지속적인 공급이 유지되었지만, 시장 상황은 여전히 약세를 보였습니다. 금리 인상, 우크라이나 침공, 지정학적 균열 심화 등으로 미국 경제가 어려움을 겪었고, 이스라엘과 하마스 테러리스트의 충돌로 인해 추가적인 불확실성이 발생했습니다.
 
2023년 4분기 중 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24 회계연도 초에는 가격이 급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대비 가격 변동률은 -7%이며, 전기 대비 및 하반기 가격 변동률은 변동이 없습니다.
 
APAC
 
2023년 4분기 APAC 지역의 바이오틴 가격은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시장은 주요국의 경제 성장 부진, 금융 취약성, 지정학적 긴장 등으로 인해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시장 내 공급이 풍부하고 다운스트림 산업의 신규 주문 및 구매 감소와 맞물려 가격이 더욱 하락했습니다. 11월 제조업 활동이 2회 연속 위축된 중국은 최종 사용자인 헬스케어 및 제약 산업의 수요가 감소하여 시장 내 바이오틴 공급이 완만해졌습니다. 2023년 4분기 중국의 추세, 계절성 및 상관관계 가격 비율은 마이너스로 전년 동기 대비 가격이 -35%, 전 분기 대비 -18% 변동했습니다. 중국의 전기 및 하반기 가격 비율은 -5%였습니다. 2023년 4분기 중국 Pure FOB 청도 98%의 최근/분기 마감 가격은 USD 150000/MT입니다. 전반적으로 APAC 지역의 2023년 4분기 바이오틴 가격 하락은 수요 감소, 잉여 공급 및 경기 둔화가 주요 원인이었습니다.
 
 
유럽
 
유럽의 비오틴 시장은 2023년 4분기를 맞이하여 여러 요인들이 가격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첫째, 식품 및 에너지 비용 상승으로 인한 지속적인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소비자의 구매력이 저하되어 비오틴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또한 유럽 중앙은행의 일련의 금리 인상으로 인해 시장의 수요가 더욱 감소하고 비오틴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특히 유럽 최대 경제국인 독일의 경우 기업 활동이 감소하고 산업 생산이 둔화되는 등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또한 연간 인플레이션이 감소하여 ECB의 목표치인 2%에 부합했습니다. 또한 유로는 달러 대비 절상되어 보다 저렴한 수입품을 확보하고 독일 시장에서 충분한 비오틴 공급을 확보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유럽의 비오틴 시장은 수요가 약하고 공급이 충분하지 않은 약세 추세를 보였습니다. 시장 참가자들은 재고를 비축하고 정리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독일의 경우 비오틴 가격이 전 분기보다 -14% 하락하여 유럽 시장의 전반적인 하락 추세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분기 독일의 비오틴 98% Pure CFR Hamburg의 최근 가격은 USD 168500/MT입니다.

ChemAnalyst Korea 은 12개 이상의 국가에서 화학 가격을 제공하는 선두 업체입니다.우리 회사는 대화식 대시보드에서 화학 물질의 거의 실시간 가격을 추적하고자 하는 전 세계 구매 관리자와 전략 전문가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가격 공급 업체로 부상했습니다.PDFs로 데이터를 제공하는 ICIS, IHS&S&P 플랫폼 등 대부분의 경쟁사와 달리 의뢰인에게 실시간에 가까운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우리 회사는 사용자가 수년간 250개 이상의 화학 제품의 과거 가격을 추적할 수 있는 독점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용자는 다른 나라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