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로 끝나는 분기Al6XN 
 
북아메리카
 
2023년 4분기(4분기) 북미지역, 특히 미국의 AL6XN 가격은 안정적인 가격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먼저 10월 미국 현물시장의 AL6XN 가격은 스틸스크랩과 니켈 등 상류소재 부족 속에서 화학 및 자동차 산업의 수요 호조로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미국 채권 수익률이 상승하며 경기가 호조를 보였으나 EU와 미국은 철강분쟁 해결에 실패했습니다. 인도와 중국의 야금코크스 가격이 상승하며 AL6XN 재고 수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11월 생산율 상승에 따라 AL6XN 가격 이 하락했고, 아우토쿰푸는 공급 확대를 선언하며 공급 확대를 선언했습니다. 호주 석탄도 어려움을 겪으며 시장의 역동성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2026년경에는 풍력이 발전량에서 석탄을 추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고 증가와 하류 수요 감소로 AL6XN 가격은 12월에도 낮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미네소타 구리-니켈 광산 프로젝트의 진행으로 글로벌 니켈 채굴량이 증가했습니다. 중국산 수입품 가격 하락으로 미국 AL6XN 산업이 조정을 받았습니다. 겨울 연휴와 극심한 날씨로 수요가 감소했고, 여기에 정부 정책, 금리, 전기차 부문의 불확실성이 더해지면서 미국 현물시장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지난 분기 가격 하락을 주도했습니다. 이번 분기 미국 AL6XN 시트(3mm) DEL 휴스턴의 최신 가격은 $24260/MT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2023년 4분기 APAC 지역의 AL6XN 시장 동향은 안정적이었습니다. 11월 중국 AL6XN 가격은 미국과 유럽의 반덤핑 조치로 촉발된 해외 수요 감소로 하락했습니다. 불확실한 철스크랩과 니켈 공급은 압력을 강화했습니다. 철강업체들은 부족한 철스크랩으로 철광석을 찾았고, 중국 철광석 재고는 7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야금 코크스 가격은 인도와 중국에서 상승했습니다. 미국의 반덤핑 조치와 중국의 잉여금이 AL6XN 가격 인하를 이끌었습니다. 지난 분기, AL6XN 가격은 니켈 공급 증가와 소비 감소 속에 하락했습니다. 재활용 AL6XN은 고급 NPI보다 비용 효율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잉여 석탄은 생산 비용을 낮췄지만, 기후 시위는 호주 석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니켈 가격 하락과 생산 증가가 하락 추세에 기여했습니다. 12월 중국 AL6XN 가격은 글로벌 수요 감소의 영향을 받아 안정적이었습니다. 전 세계 채굴 및 중국 공장 폭파와 같은 행사로 인한 니켈 공급 급증이 AL6XN 가격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고급 NPI는 비용 효율적이 되었습니다. 휴일, 날씨 및 홍해 무역 차질 기간 동안 소비 감소가 AL6XN 수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수요 감소는 겨울 휴일 동안 지속되어 미국 및 유럽 주문에 영향을 미쳤고, 향후 추세는 무역 및 거시 경제 요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중국 AL6XN Plate Ex Shanghai의 지난 분기 최신 가격은 미화 19754달러/MT입니다.
 
유럽:
 
2023년 4분기 유럽의 AL6XN 시장은 다양한 요인들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당초 석유, 가스 등 하류산업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AL6XN 가격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이와 같은 수요 급증은 주요 산유국들의 공급 확대 조치로 석유, 가스 공급이 풍부해졌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또한 유럽중앙은행의 금리 인상 결정으로 현지 구매자들의 구매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AL6XN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했습니다. 또한 이번 분기에는 주요 광산국들의 낮은 채산율로 인해 원료인 니켈의 공급이 국내외적으로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니켈 공급 부족은 AL6XN 가격 상승 압력으로 작용했습니다. 특히 러시아의 경우 니켈 생산이 부진했고, 노르니켈은 전 세계 니켈 흑자 예상치를 지난 분기 기준으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국가별로 살펴보면, 독일의 AL6XN 가격은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독일 현물시장은 하류산업의 수요 증가와 주요 산유국의 공급 확대로 AL6XN 가격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또한 미국의 러시아 석유, 가스 공급에 대한 제재가 해제되면서 독일 시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를 종합하면, 유럽의 AL6XN 시장은 2023년 4분기에 하류산업의 수요 증가와 원자재 공급 감소로 호황을 누렸습니다. 소재 니켈 특히 AL6XN 가격은 수요 감소와 공급 차질로 하락했습니다. 최근 분기 독일 AL6XN Sheet(3mm) FD-Werdohl의 최신 가격은 $23690/MT입니다.

ChemAnalyst Korea 은 12개 이상의 국가에서 화학 가격을 제공하는 선두 업체입니다.우리 회사는 대화식 대시보드에서 화학 물질의 거의 실시간 가격을 추적하고자 하는 전 세계 구매 관리자와 전략 전문가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가격 공급 업체로 부상했습니다.PDFs로 데이터를 제공하는 ICIS, IHS&S&P 플랫폼 등 대부분의 경쟁사와 달리 의뢰인에게 실시간에 가까운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우리 회사는 사용자가 수년간 250개 이상의 화학 제품의 과거 가격을 추적할 수 있는 독점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용자는 다른 나라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