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9종료분기의
 
북아메리카
 
북미 지역에서는 2022년 3분기 동안 n-부틸렌과 이소부틸렌 가격 이 혼조세를 보였습니다. 3분기 초 이소부틸렌 가격은 2.6% 상승했습니다. 공급 원료의 강세, 에너지 시장의 혼란, 그리고 높은 인플레이션율이 지역 시장 전반의 높은 이소부틸렌 가격에 기여했습니다.  그러나, 부타디엔 가격은 3분기 중반 동안 하류 파생상품인 폴리이소부틸렌 산업의 수요 부진과 함께 풍부한 재고로 뒷받침되어 하락 추세로 약간 전환되었습니다.  그러나 3분기 말에는 다운스트림 폴리이소부틸렌 산업의 수요가 약간 회복되어 미국 시장에서 이소부틸렌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게다가, 롱비치 항구에서 컨테이너 밀림을 야기하는 내부 철도 허브가 공급망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미국 시장은 모순된 물류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이소부틸렌 FD 텍사스의 가격은 USD 1166/MT로 9월 한 달 동안 3.2% 하락했습니다.
 
아시아태평양
 
n-부틸렌과 이소부틸렌 가격은 2022년 3분기 동안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변동을 보였습니다. 7월 중국 내수시장에서 이소부틸렌 가격은 하류 폴리이소부틸렌 업계의 수요 개선과 함께 재고수준이 제한돼 2.4% 상승했습니다. 동시에 국제 시장의 수요도 증가하여 이소부틸렌의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하지만, 3분기 중반에는 공급 원료인 3차 부틸 알코올 가격의 약세로 인해 가격이 2.7% 폭락했습니다. 게다가, 다운스트림 파생상품인 폴리이소부틸렌 산업으로부터의 낮은 수익은 이소부틸렌의 가격 하락을 더욱 이끌었습니다. 비록, 3분기 말 동안 이소부틸렌 가격은 에너지 가격이 치솟는 가운데 높은 생산 비용으로 인해 상승 탄력을 받았습니다.  대조적으로, 다운스트림 파생 상품 및 기타 제휴 산업의 수요는 약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이소부틸렌 FOB 칭다오 가격은 9월 한달간 4.6%의 오름세를 보이며 USD 1277/MT로 평가되었습니다.
 
유럽
 
n-부틸렌과 이소부틸렌의 가격은 2022년 3분기 동안 유럽 시장에서 시소 추세를 보였습니다. 7월 동안, 가격은 독일 시장에서 상승 탄력을 받았습니다. 에너지 및 운영 비용 증가로 인해 국내 생산 비용이 여전히 높아져 생산 속도가 약해집니다. 반대로 다운스트림 파생상품인 폴리이소부틸렌 산업의 수요는 안정적이고 약했습니다.  그러나 3분기 중반에는 충분한 재고 수준과 다운스트림 업계의 수요 부진으로 이소부틸렌 가격이 4.5% 하락했습니다. 아시아와 북미 지역에서 값싼 수입품이 꾸준히 유입되면서 이소부틸렌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하지만 3분기 내내 국내 생산 자재의 가격은 높은 생산 원가에 힘입어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이에 따라 이소부틸렌 FD 함부르크의 가격은 9월 한달간 3.5%의 기울기로 USD 1176/MT로 평가되었습니다.
 
Chem Analyst Korea 은 12개 이상의 국가에서 화학 가격을 제공하는 선두 업체입니다.우리 회사는 대화식 대시보드에서 화학 물질의 거의 실시간 가격을 추적하고자 하는 전 세계 구매 관리자와 전략 전문가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가격 공급 업체로 부상했습니다.PDFs로 데이터를 제공하는 ICIS, IHS&S&P 플랫폼 등 대부분의 경쟁사와 달리 의뢰인에게 실시간에 가까운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우리 회사는 사용자가 수년간 250개 이상의 화학 제품의 과거 가격을 추적할 수 있는 독점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용자는 다른 나라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