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9종료분기의경우 
 
북아메리카
 
북미 지역에서 나프록센의 가격 은 2022년 3분기 내내 하락한 추세를 보였습니다. 미국 국내 시장에서 목격된 수요 감소로 인해 가격이 크게 하락했습니다. 게다가, 약한 거래 모멘텀과 생산 활동 중단은 북미의 나프록센의 시장 정서를 긍정적으로 지지했습니다. 국내 시장 참여자들은 3분기 내내 구매 감소로 인해 재고 재고를 줄이고 이익 마진을 유지하기 위해 가격을 인하해야 했습니다. 이 모든 것을 고려하여 북미 나프록센 API에 대해 기록된 가격은 9월 말 USD 65700/MT CFR Los Angeles로 평가되었습니다.
 
아시아
 
2022년 3분기 동안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나프록센 API의 가격은 오름세를 보였습니다. H1 OF Q3 초반에 시장은 불리한 정서로 개장했지만 8월에는 가격이 USD 61320/MT로 안정되면서 개선되었습니다. 시장 공급 측면은 제조 단위의 고온 유지로 인해 분기 상반기에 심각한 불확실성에 직면하여 가격 인하로 인한 공급 감소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이후 3분기 중반으로 갈수록 상승세를 보였고 이는 3분기 말인 9월까지 계속되었습니다. 전체 가격은 중국에서 USD 61580 /MT FOB 상하이에서 조립됩니다.
 
유럽
 
유럽 지역의 나프록센 가격은 2022년 3분기 동안 북미에서와 유사한 시장 정서를 모방합니다. 목격된 공급과 수요의 기본은 약세를 보여 국내 상인들과 함께 하류로 축적되었습니다. 또한 분기 전체의 거래 빈도 변동도 나프록센의 시장 가치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독일 나프록센의 이번 분기 가격 동향의 주요 요인 중 하나는 하류 의약품의 느린 이륙이었습니다. 따라서 3분기 말에 나프록센의 가격은 USD 67320/MT CFR 함부르크로 평가되었습니다.
 
 
Chem Analyst Korea 은 12개 이상의 국가에서 화학 가격을 제공하는 선두 업체입니다.우리 회사는 대화식 대시보드에서 화학 물질의 거의 실시간 가격을 추적하고자 하는 전 세계 구매 관리자와 전략 전문가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가격 공급 업체로 부상했습니다.PDFs로 데이터를 제공하는 ICIS, IHS&S&P 플랫폼 등 대부분의 경쟁사와 달리 의뢰인에게 실시간에 가까운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우리 회사는 사용자가 수년간 250개 이상의 화학 제품의 과거 가격을 추적할 수 있는 독점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용자는 다른 나라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