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9종료분기의경우 
 
북아메리카
 
2022년 9월로 끝나는 분기 동안 북미 시장에서 날트렉손염산염의 비용은 일관된 하락 추세를 보였습니다. 다운스트림 제약 부문 수요가 점진적으로 감소함에 따라 날트렉손염산염의 가격 가치가 국내 시장에서 하락했습니다. 또한 2022년 3분기 내내 원료 염산의 시장 가격이 소폭 하락하고 있어 날트렉손 염산의 가격을 억제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2022년 3분기에는 다운스트림 수요, 업스트림 제조 비용 및 공급의 불변성으로 인해 날트렉손염산염의 가격이 상대적으로 안정되었습니다. 날트렉손염산염의 가격은 USD 6922500/MT CFR 로스 앤젤레스로 기록 및 정산되었으며 분기 평균 하락폭은 0.57%였습니다.
 
APAC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날트렉손염산염가격은 2022년 9월로 끝나는 분기 동안 일정한 궤적을 보였습니다. 제약 회사의 수요가 완만하게 증가함에 따라 날트렉손염산염의 가격도 상승했습니다. 또한, 공급원료인 염산의 시장 가격이 분기 전체에 걸쳐 완만하게 상승했기 때문에 날트렉손 염산염의 가격은 억제되었습니다. 다운스트림 수요, 업스트림 제조 비용 및 공급의 일관성으로 인해 2022년 3분기 날트렉손 염산염 가격은 대체로 안정적이었습니다. 날트렉손염산염의 가격은 기록되었고 분기 평균 0.59%의 기울기로 457500000/MT Ex-뭄바이로 결정되었습니다.
 
유럽
 
북미 시장과 맞물려 2022년 3분기 동안 유럽 지역에서 날트렉손 염산염의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제약 회사, 국내 공급업체 및 상인들은 기존 재고와 적절한 공급 때문에 마진을 유지하기 위해 날트렉손 염산염의 가격을 낮출 수밖에 없었습니다. 또한 공급 원료 염산의 시장이 3분기 내내 점진적으로 감소하는 동안 날트렉손 염산염의 가격은 통제되었습니다. 날트렉손염산염 가격의 분기별 평균 하락률은 1.71%였으며 가격은 USD 7007880/MT CFR 함부르크에서 기록 및 확정되었습니다.
 
 
Chem Analyst Korea 은 12개 이상의 국가에서 화학 가격을 제공하는 선두 업체입니다.우리 회사는 대화식 대시보드에서 화학 물질의 거의 실시간 가격을 추적하고자 하는 전 세계 구매 관리자와 전략 전문가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가격 공급 업체로 부상했습니다.PDFs로 데이터를 제공하는 ICIS, IHS&S&P 플랫폼 등 대부분의 경쟁사와 달리 의뢰인에게 실시간에 가까운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우리 회사는 사용자가 수년간 250개 이상의 화학 제품의 과거 가격을 추적할 수 있는 독점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용자는 다른 나라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