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에 끝나는 분기의 경우
 
북아메리카
 
염화칼륨은 2023년 2분기에 약세 추세를 보였습니다. 캐나다에서는 국제 시장의 약한 시장 정서와 풍부한 공급량으로 인해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아시아, 아프리카 및 남미 국가에 대한 러시아 및 벨로루시 할인은 글로벌 시장에서 가격을 크게 낮추었습니다. 가격 완화는 농부들이 경제성과 가용성 문제로 인해 비료 밭 적용을 줄임에 따라 수요가 약해진 것을 부분적으로 반영합니다. 한편, 국내 전방산업의 수요 둔화로 인해 신중한 매수 행보가 관측됐다. 다운스트림 비료 생산업체의 구매량이 감소하는 가운데 제약, 석유, 가스 등 다운스트림 산업의 수요를 충족할 만큼 공급이 충분히 가능했습니다. 캐나다 제조업 PMI는 48로 떨어졌습니다. 2023년 6월에는 전월 49에서 8로 연초 이후 3개월 연속 위축을 기록했다. 높은 차입 비용이 경제 활동을 계속 방해해 미주와 유럽 전역에서 약세 추세를 보인 때문이다. 염화칼륨 비료 등급 FOB 밴쿠버의 가격은 2023년 6월에 USD 410/MT로 결제되었습니다.
 
APAC
 
염화칼륨은 2023년 2분기 동안 엇갈린 추세를 보였습니다. 중국에서는 다운스트림 비료 제조 산업의 수요 감소로 인해 전체 분기 동안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시장 참가자에 따르면 해당 지역에 충분한 자재 가용성이 있는 반면 소비자 문의는 둔화되었습니다. 값싼 러시아 수입품은 또한 중국 국내 시장에서 염화칼륨 가격을 완화시켰습니다. 인도 시장에서는 러시아와 인도 간의 수입 및 운임에 대한 의존으로 인해 2023년 2분기 내내 가격이 변동을 유지했습니다. 2023년 6월 인도로부터의 수입은 내수 부진으로 인해 전년 동월 대비 17.1% 감소한 531억 달러를 기록했다. 연구원들은 Rabi 시즌으로 인해 칼륨 비료에 대한 수요가 향상됨에 따라 3분기에 강세 추세가 가능하다고 평가했습니다. 중국에서는 기업 정서 악화와 신규 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거부감으로 인해 유로존에서 전체 비료 산업이 둔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반적으로 공급망 운영은 원활했고 공급업체의 성과는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칭다오의 염화칼륨 비료 등급 가격은 2023년 6월에 USD 400/MT로 결제되었습니다.
 
 
유럽
 
염화칼륨은 2023년 2분기에 약세 추세를 보였습니다. 독일 시장에서는 다운스트림 비료 산업의 수요 부진으로 인해 국내 시장에서 염화칼륨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지난 두 분기 동안 GDP가 감소하면서 유로존은 이제 기술적 불황에 빠졌습니다. 아시아, 아프리카 및 남미 국가에 대한 러시아 및 벨로루시 할인은 글로벌 시장 문제의 가격을 크게 낮추어 유럽 생산품의 경쟁력을 떨어뜨리고 있습니다. 2023년 6월 독일의 연간 인플레이션율은 2023년 5월 6.1%에서 6.4%로 증가했으며, 이러한 상승은 대체로 에너지 가격 상승에 기인합니다. 이에 따라 높은 인플레이션, 금리 상승, 기업심리 악화 등으로 인해 전반적인 염화칼륨 소비는 여전히 억제되어 있습니다. 소비자 시장의 판매가 둔화되는 가운데 국내 시장에는 염화칼륨의 공급이 풍부했습니다. 생산 측면에서는 공급원료인 탄산칼륨 가격이 수요 부진 속에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달 유럽 가격은 2.1% 하락했다. 전반적으로 공급망 운영이 원활했으며, 지역 내 주요 공급 관련 문제는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염화칼륨 비료 등급 FOB 앤트워프의 가격은 2023년 6월에 USD 535/MT로 결제되었습니다. 원료인 탄산칼륨 가격은 수요 침체로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번 달 유럽 가격은 2.1% 하락했다. 전반적으로 공급망 운영이 원활했으며, 지역 내 주요 공급 관련 문제는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염화칼륨 비료 등급 FOB 앤트워프의 가격은 2023년 6월에 USD 535/MT로 결제되었습니다. 원료인 탄산칼륨 가격은 수요 침체로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번 달 유럽 가격은 2.1% 하락했다. 전반적으로 공급망 운영이 원활했으며, 지역 내 주요 공급 관련 문제는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염화칼륨 비료 등급 FOB 앤트워프의 가격은 2023년 6월에 USD 535/MT로 결제되었습니다.
 

ChemAnalyst Korea 은 12개 이상의 국가에서 화학 가격을 제공하는 선두 업체입니다.우리 회사는 대화식 대시보드에서 화학 물질의 거의 실시간 가격을 추적하고자 하는 전 세계 구매 관리자와 전략 전문가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가격 공급 업체로 부상했습니다.PDFs로 데이터를 제공하는 ICIS, IHS&S&P 플랫폼 등 대부분의 경쟁사와 달리 의뢰인에게 실시간에 가까운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우리 회사는 사용자가 수년간 250개 이상의 화학 제품의 과거 가격을 추적할 수 있는 독점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용자는 다른 나라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