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9종료분기의경우 
 
북아메리카
 
북미 시장은 매달 변화하는 시장 역학으로 인해 2022년 3분기 내내 엇갈린 감정을 목격했습니다. 시장 출처에 따르면 국내 시장의 수요는 완만하거나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반면 수입 변화는 전반적인 시장 역학을 변동시켰습니다. 미국의 플라스틱 및 수지 부문은 2022년 3분기 내내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경기 침체의 위협이 다가오면서 전반적인 시장 움직임을 억제했습니다.  또한 휘발유 및 경유 가격 상승이 국내 운임 비용에 영향을 미치고 거래자들이 수익성을 유지하기 위해 제안을 수정하도록 강요하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락한 글로벌 운임은 미국 시장에서 제품의 전반적인 가격 역학 관계를 상쇄했습니다. 
 
아시아  
데이터에 따르면 아시아 m-자일렌 가격 은 2022년 3분기에 하락세를 보였고 나머지 절반에는 반등했습니다. 인도에서는 m-자일렌의 월 평균 가격이 처음에는 7월에 급락했고 2022년 8월과 9월에는 인도의 축제로 인해 효과적으로 상승했습니다.  인도의 축제 시즌은 이번 분기 동안 인도 국내 시장을 강타하려고 하여 현지 전환업체가 향후 필요를 위해 재고를 비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인도의 m-자일렌 가격은 2022년 9월 동안 약 USD 2315/MT로 평가되었습니다. 반면에 중국 시장은 중국에서 또 다른 팬데믹 관련 제한과 싸우고 있기 때문에 수요-공급 역학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유지했습니다.
 
유럽
 
유럽 시장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장기화로 인해 공급망 활동뿐만 아니라 전체 시장의 수급 역학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불안한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또한, 높은 천연가스 가격은 초기에 제품의 생산 비용에 영향을 주었지만 나중에 완화되기 시작했고 생산자는 약간의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장기간의 인플레이션 압력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국가의 경제 상황이 둔화됨에 따라 다운스트림 플라스틱 및 수지 부문의 제품에 대한 수요 역학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Chem Analyst Korea 은 12개 이상의 국가에서 화학 가격을 제공하는 선두 업체입니다.우리 회사는 대화식 대시보드에서 화학 물질의 거의 실시간 가격을 추적하고자 하는 전 세계 구매 관리자와 전략 전문가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가격 공급 업체로 부상했습니다.PDFs로 데이터를 제공하는 ICIS, IHS&S&P 플랫폼 등 대부분의 경쟁사와 달리 의뢰인에게 실시간에 가까운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우리 회사는 사용자가 수년간 250개 이상의 화학 제품의 과거 가격을 추적할 수 있는 독점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용자는 다른 나라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